Skrillex and Diplo – “Where Are Ü Now” with Justin Bieber리스너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뮤직비디오

 In ad, Music, Musicvideo, 미분류

이번주 소개 할 영상은 Skrillex and Diplo – Where Are Ü Now (with Justin Bieber)의 뮤직비디오 입니다.

작년 2015. 3월 SkrillexDiploJack U 라는 프로덕션 그룹을 만들었습니다.
이들은 앨범 공개와 함께 24시간 DJ셋 파티로 화제가 되었습니다. 파티는 beatport를 통해 전세계에서 라이브로 시청 할 수 있었고, #24HoursOfJackU 라는 해시태그로 각종 SNS에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. 이들의 이런 트랜디한 홍보전략은 뮤직비디오에서도 나타납니다.

“Where Are Ü Now” 는 요즘 한국에서도 유행 중인 트랩과 유럽에서 유행하는 개러지 장르가 합쳐진 것으로 보입니다. 그래서 그런지 뮤직비디오 컨셉도 힙하고 개러지스러운 요소들이 많이 포진 돼 있습니다. 비버가 입고 나오는 개러지한 패션과 리스너와 함께하는 파티 느낌의 컨셉은 그것을 잘 말해주고 있습니다.
뮤직비디오는 이들이 앨범 공개 때 보여준 홍보방식과 흡사한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. 전시장 같은 공간 안에 미리 촬영해 둔 장면을 프레임 마다 출력해 걸어 놓고, 관객들이 그리고 싶은 그림이나 문구를 마음껏 그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습니다. 많은 이들이 참여했고, 그 과정을 타임랩스(timelapse)방식으로 뮤직비디오에 담았습니다. 관객들이 그리고 간 그림은 뮤직비디오 전체를 지배하고 있는 저스틴 비버가 춤추는 장면에서 재미있게 연출됐습니다. 천사가 된 비버에서 아이스하키하는 비버까지, 장면들을 프레임 하나하나씩 돌려보면 참여했던 관객들의 개성이 프레임마다 녹아있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.
그럼 뮤직비디오를 즐겨볼까요?

Behind the scenes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.

“Where Are U Now” with Justin Bieber by Skrillex and Diplo – Behind The Scenes of Music Video

 

Production Company – Prettybird
Executive Producer – Candice Dragonas
Producer – Nathan Scherrer
Edit, Color and EFX – Brewer
Additional EFX – Gloria EFX

Recommended Posts

Leave a Comment

문의하기

602studio 입니다.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Not readable? Change text.

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